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밥&식사&술도함께

수원 맛집 추천 현지 직장인들의 점심 맛집 "삼청동국수"

P.jung story 2023. 2. 2. 17:14
반응형

수원 맛집 추천 현지 직장인들의 점심 맛집 "삼청동국수"

배고프지는 않은 점심.

며칠전 눈이 많이 오던 어느날...회사에 앉아 있던 날인데 그닥 배가 고프지 않다.
하지만 점심은 먹어야겠고 식사 타이밍이 안맞을테니 가벼운걸 먹고 싶었다.
저녁에 회식도 있었다;;;;;

맛집을 뒤지고 있던중에 다른 집을 발견했는데 그 건물에 갔다가 이곳을 발견했다! "삼청동국수"

수원 맛집 삼청동국수

일단 방문을 하고 보니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국수보다는 수제비가 땡긴다.

수원 맛집 삼청동국수

따뜻한 실내에서 창밖을 바라보니 풍경도 따뜻하다.

수원 맛집 삼청동국수

동료가 먹은 비빔국수 곱배기 새콤달콤하고 맵지 않아서 좋고 야채가 제법 들어 있어서 아삭아삭하게 먹기 좋다. 곱배기는 양이 상당히 많다. (결국 남겨서 조금 버림.)

수원 맛집 삼청동국수

이것도 동료가 먹은 김치수제비다. 얼큰한게 맛이 좋다. 역시 음식은 다시다!

수원 맛집 삼청동국수

쪽 메뉴로 집어 넣은 돈까스는 금세 사라졌다. 달콤하고 고기는 적당하다. 맛있지만 존맛탱까진 아닌듯.

수원 맛집 삼청동국수

가볍게 먹으러 가서 상당히 많이 먹고왔다. 꼬마김밥. 이건 정말 별로 기억이 안나는......그냥 꼬마김밥일뿐..

수원 맛집 삼청동국수

.마지막은 내가 시켜먹은 들깨수제비. 고소하면서 쫀득한 수제비를 맛있게도 먹었다. 들깨수제비 전문점들이 가끔 있는데 그런 식당에 가면 정말 걸쭉한 국물인지 점성 가득한 들깨죽인지 모를...입안에 고소함이 한가득들어오는 맛이 있다. 여긴 그런맛은 아니다. 약간....밀키트 같은 맛?! 그래도 한끼를 떼우면서 적당한 금액에 적당한 맛을 본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