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밥&식사&술도함께

수요미식회 강남 신사 맛집 한성 돈까스 여기 다녀오세요.

P.jung story 2020. 8. 20. 18:54
반응형

수요미식회 강남 신사 맛집 한성 돈까스 여기 다녀오세요.

며칠만에 포스팅 하네요. 오늘 포스팅 최근 다녀온 돈까스 투어 중 1곳 입니다. 수요미식회 , 미식클럽에 나온 맛집이며 주차위치,방문위치등 모든걸 종합해도 그다지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곳이 아닌데 장사가 엄청 나게 잘 된다는 곳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함께 일하는 동료 형님이 인생 맛집이라고 하며 데리고 간곳입니다. 이날 서울에는 비가 정말 억수같이 내렸고 그냥 길에 서있는데 바닥을 흐르는 빗물이 발목을 휘감았으며 비가 그렇게 많이 내리는데도 그 습한 더위가 잊혀지지 않을만큼 더웠던 날입니다. 알고 계시죠?! ㅎㅎ벌써 한달전이네요. 강남 학동 근처에 매입 평가가 있어서 방문했다가 업무가 뒤로 미뤄지면서 저녁식사시간을 지나쳤어요. 그냥 집으로 가기에는 너무 먼 인천이기에 저녁을 먹고 헤어지기로 합니다. 한성돈까스는 수요미식회 , 미식클럽에도 소개된 곳이라고 하네요. 방송에서 본적이 없어서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다녀오고 나서 검색을 해보니 알게되더라구요. 고기가 두꺼운데 부드럽습니다. 세상 맛있어요. 이런 돈까스가 진정한 돈까스입니다. 최근에 다녀온 곳들중에서 손에 꼽히는 집입니다. 기회가 되면...(강남 차막혀서 안가는데ㅠ)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수요미식회 강남 신사 맛집 한성돈까스

사진이 너무 잘 찍혀서 놀랐는데요. 이날 정말 비가 너무 억수같이 내려서 지나가는 회사원들 바지가 무릎까지 다 젖어있고 그랬어요. 밖에서 봤을때는 뭔가 노포느낌이 납니다. 오래된 곳이며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음식에 집중하신 느낌...손님이 끊임없이 들어가고 나오는 곳....요즘 돌아다니기가 너무너무 어려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도 나도 마스크쓰고 드나드는 곳...시켜봤습니다.

수요미식회 강남 신사 맛집 한성돈까스

안심은 좀 양이 작으니까 기본인 돈까스를 먹어줬어요.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 이상하네...왜 소스사진이 없지;;;;; 돈까스 접시위에 얹혀진 겨자소스를 함께 곁들여서 먹어주면 더 맛있다고 해서 다 섞었어요;;;; 무슨 생각으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겨자의 매움이 힘겨우면서도 그 안에서 맛을 알아서 찾아 먹었습니다.ㅋㅋㅋㅋ일단 기본적인것은 맛있다 입니다.

수요미식회 강남 신사 맛집 한성돈까스

튀김이 겉바속촉 인데 겉은 바싹 합니다. 안은 촉촉합니다. 부드럽고 알맞은 선홍빛으로 고기가 잘 익은것 같아요. 소개해준 동료 형님 말로는 제가 먹은 이 돈까스보다 100배는 더 부드럽고 촉촉하다고 해요. 아마 이날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어마어마한 습기가 음식에 영향을 준게 아닐까 싶네요.

수요미식회 강남 신사 맛집 한성돈까스

제가 보기에는 이 정도를 만들어내는것도 정말 어려운건데 말이죠. ㅋㅋ엄청 부드럽고 촉촉한데 입안에 들어와서 씹히는 식감도 아주 좋은 만큼 알맞게 익고 좋았습니다. 이 한성돈까스를 소개해준 형님은 인생 최고의 돈까스 집이 한군데 더 있다고 해서 소개를 받았는데 거기는 이후에 다녀와보고 포스팅 해보려구요.

수요미식회 강남 신사 맛집 한성돈까스

아 이 사진 위쪽에 소스가 있네요.ㅎㅎ 마트가면 판매하는 그런 소스. 맛도 비슷한 그런 소스..뭔가 다르기는 한데 어딘가 미세하게 다른것 같은 그런 소스..ㅋㅋ 맛있습니다. 뭐라 설명하죠?! 부드럽기는 한데 묵직한 고기를 이빨이 자르고 들어가는데 거부감은 없는데 최적의 강도로 고기가 버텨주는 머 그런 느낌? 일본식 돈까스도 요즘 점점 고기가 얇아지고 있어서 어딜가도 비슷비슷합니다. 일본식 돈까스는 원래 좀 두꺼운데 요즘엔 일본식 돈까스나 조금 두꺼운 남산돈까스나 비슷한것 같다는 느낌을 받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만난 아주 맛깔 나는 좋은 음식이었습니다.

수요미식회 강남 신사 맛집 한성돈까스

깔끔하게 한접시 모두 비워주고 비 쫄딱 맞으면서 믹스커피 한잔 마셔주고 퇴근 했습니다. 매입 평가 갔던 업무는 비록 실패로 돌아가게 되었지만 그래도 맛 좋은 음식점을 또 알게 되어 근처에서 누군가 물어보면 추천해줄 집이 생겨서 좋네요. 2단계로 올라가게 된 코로나19가  제발 좀 끝났으면 좋겠는데 이게 정리가 안되서 너무 마음이 안좋네요. 모두 건강 유의 하시고 좋은 일만 계속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한성돈까스 다녀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