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밥&식사&술도함께

버거킹 믹스 & 매치 이벤트

P.jung story 2021. 1. 16. 20:53
반응형

버거킹 믹스 & 매치 이벤트


이번에 버거킹에서 믹스 & 매치 이벤트를 열었어요. 잘 판매되는 3가지 베스트셀러 중에서 선택 2가지를 5천원에 먹을수 있어요.

저는 치즈와퍼와 롱치킨 버거를 선택했어요. 24일까지 라고 하니까 기회되면 한 두번 정도는 더 이용할 생각이에요!!

치즈와퍼는 주니어라서 크게 부담없는 크기에 와퍼 맛이에요. 모두가 잘 아는 맛인데 2개를 먹어야 하니 주니어 아주 좋아요.ㅋㅋ

다른 하나는 롱치킨 버거를 선택했는데 개인적으로 버거킹 롱치킨 버거 너무 좋아해요. 아삭한 양상추에 단순한 마요네즈 소스라서 담백하고 긴 빵이라서 베어 물기도 좋고 양도 부족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