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밥&식사&술도함께

권선구 서부로 1533. 프랜차이즈는 수원 맛집인걸까??

P.jung story 2021. 1. 26. 21:07
반응형

권선구 서부로 1533. 프랜차이즈는 수원 맛집인걸까??


지난주인가..지지난주인가?! 동생이 와이프를 차를 사야겠다며 연락을 해온지가 2주쯤 지날 무렵이었는데 업무량이 많아지면서 이젠 정말 사야할때!라고 하여 사무실에 왔어요. 그전에 통화를 자주 하면서 차량을 고르던 중이긴 했는데 아무래도 너무 오랫만에 운전을 하는지라 경차가 낫지 않을까....여튼 차량을 마무리 짓고 배가 고파 찾은 곳이에요. 사실 약간 급하게 찾은터라 프랜차이즈가 좀 안전해서ㅋㅋㅋ

사실 프랜차이즈인지도 몰랐어서 "오 깔끔하네?!!"라고 생각하고 들어갔죠.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밝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도가 좀 있으시네요. 맘에 듬ㅋㅋ 수원 특징인지 권선구 특징인지 가는곳마다 주차장이 건물보다 커요. 아무렇게나 주차하고 싶은 모양대로 주차를 해도 2-30대는 넉넉히 댈것 같아 보이는 면적이...와...

백세삼계탕-상황버섯이 잔뜩 들어가 금색 삼계탕을 만들어주는 영양가득 삼계탕


여긴 백세삼계탕이란 곳인데 저희는 상황 삼계탕을 먹었어요. 금액적으로 좀 부담스럽기도 했구요. 점심인데....;;; 상황버섯이 잔뜩 들어갔다고 해요. 먹어보니 그냥 삼계탕이라...저는 버섯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살짝 걱정했지만 버섯 특유의 비릿함?? 냄새는 나지 않이 다행이었어요.음식 자체는 아주 맛있었고.고기의 식감도 적당하게 아주 좋았어요. 요즘엔 밖에서 음식을 먹어도 집에 와이프와 아이를 위한 음식을 포장하곤 하는데 이거 포장했더니 26개월 아들이 환장하셨어요.

깔끔한 실내 사진을 찍어주면서 음식을 기다려줍니다.

국물이 노오란게 약간 금색이 비춰지는 고급져보이는 삼계탕이에요.

여름 , 겨울 가리지 않고 먹어주면 몸에 좋을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배가 고파서 단숨에 샥샥 먹어치워줬어요. 테이블 배치가 넉넉한 편이라서 코로나 점심시간을 조금 덜 걱정해도 되요.

영업시간.연락처

백세삼계탕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영업해요.
권선구에 있는 지점은 031-271-5888

예약 식사 가능 하니 몸보신 할때 챙겨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