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밥&식사&술도함께

"심야식당 텐조"를 아시나요?! 은평구 북가좌동 맛집

P.jung story 2021. 12. 21. 22:08
반응형

"심야식당 텐조"를 아시나요?! 은평구 북가좌동 맛집

최근에 이것 저것 많은 일들이 있는데 함께 일하기 시작한 동료가 굉장한 맛집을 소개시켜주네요.

본인 친구의 가게라며 자랑스레 이야기 합니다.

그래봤자 이자카야겠지. 어딜가나 꽤 맛있는 곳은 있으니...라는 생각에 "언제 한번 갑시다!" 하고 말았어요.

그리고 우연한 기회로찾아오게 되었네요. 은평구 북가좌동에 있는 "심야식당 텐조" (이하 텐조)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소문난 맛집이라고 해요. 괜히 자랑스레 말한건 아니었어요. 친구라 해도 엄청 뿌듯할것 같은 

분주함을 보여주며 아주 프로페셔널한 음식 솜씨를 뽐내요.

기본적으로 먹는 꼬치마저 오늘은 꼬치각이 아닌데....라는 생각을 싹 날려버릴 음식이에요.

아...이게 요리구나! 이런 느낌? 그래놓고 꼬치 사진이 없네요. 너무 빨리 먹어버려서;;;;

실내가 정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가게를 구성하는 모든 물품과 인테리어 , 배경이 모두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것들이라고 해요. 틈틈히 일본으로 넘어가서 중고 혹은 경매장을 이용하여 모든 인테리어 용품들을 공수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일본 스럽다가 아니라 진짜 일본을 갖다놓고 싶었다고 해요. 일본에서 은평구까지 모조리 들고왔다니 대단..

일단 술은 무조건 소주죠. 잔이 넓적하니 한잔에 담기는 술의 양이 좀 많긴 한것 같아요.그래도 2병 정도 마셨으니 많이 마신듯 ㅋ

주문했던 첫번째 음식은 멘치까스 에요. 

닭고기,소고기,돼지고기를 알맞은 비율로 모두 넣어 완자처럼 만들어 튀긴 음식인데요.

갖 튀겨나온 이 음식은 분명 술안주로 시켰는데 술을 마실 순간도 없이 입에서 녹아버려서 꼭 함께 나온 야채 샐러드를 

같이 드시길 바래요. 안그럼 정말 순식간에 없어져서 술안주로 시켰는데 돈 아까운 사태가 발생합니다.

다음은 반드시 텐조에 가시면 드셔야만 하는 음식.

꽃게 내장 크림 파스타 에요. 이건 꼭 드셔야 합니다. 대게도 아니고 크랩도 아닌 꽃게만 가지고 있는 특유의

내장 향기가 가득해서 입안에 감칠맛이 미칠듯이 도는 메뉴에요. 이거 안먹으면 텐조 가시 마세요.

뭐 그정도?! 은평구 북가좌동에 위치한 "심야식당 텐조"는 오후 5시 오픈이니 4시반쯤 가시면 오픈하자마자

앉아서 음식을 드실수 있고 평소같이 가시려면 기본 30분 웨이팅을 생각하셔야 하구요. 목,금 같은 경우엔 1시간 이상

대기를 하셔야 음식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