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CARCARCAR_CHANNEL"
CHANNEL_RANG

유튜브"카카카" 경력10년차 중고차 매입딜러

깨알정보들

ZUPAZIP 주파집 핸드폰 고속충전기 와 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 2M

채널_랑 2020. 11. 13. 20:01
반응형

ZUPAZIP 주파집 핸드폰 고속충전기 와 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 2M

요즘엔 고속충전기 없으면 잘때만 완충이 가능한 휴대폰의 시대에요. 그동안은 어찌 어찌 잘 버티면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번엔 정말 답답해서 참을수가 있어야 말이죠. 주변 지인에게서 제법 내구성이 좋고 고속충전시 안정적이라는 말에 추천을 받았기도 하고 2세트를 구매했는데 꽤 부담스럽지도 않은 금액이길래 지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봅니다. 요즘 C TO C 케이블이 대세라고 하드라구요. 이유는 모릅니다. 이젠 이런거에 관심이 있을 나이가 지난건지...그냥 단순히 생각해보면 휴대폰 백업을 위한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한 케이블이 아닐까...싶네요. 휴대폰 고속충전기 와 케이블은 모두 주파집 브랜드 제품을 사용했어요. 기왕 추천받아서 구매하는걸 주파집으로 추천 받았으니 같은 회사 제품을 이용하면 더 좋을것 같아서였어요~ 전 개인적으로 택배를 보내는 사람인데 물품을 주문하고 택배를 기다리려니 이 흥분되는 기분을 주체할 수가 없네요ㅋㅋㅋㅋ 주문하고 4일만에 배송이 왔는데요.

주파집 휴대폰 고속 충전기 C TO C 케이블 세트

제품 받자마자 바로 기존 구식 충전기를 제거합니다. 2m 길이의 케이블이 상당히 넉넉합니다. 고속충전 잘 되냐 물어보실 필요없어요. 기똥차게 잘 됩니다. 주말 껴서 구매를 해서 4일 걸려 택배를 받았지만 오자마자 빠른 충전 속도에 마음이 한결 편해지네요.

음 C TO C 는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해보니 박스를 찍어서 와트수등을 찍어둘껄 그랬나봐요. 전자제품 리뷰 하긴 그른것 같네요.ㅋㅋ

휴대폰 고속충전 주파집 케이블도 짱짱합니다. 지금은 사용을 시작한지 약 4일정도 지난것 같은데 아직도 줄이 뜬뜬해요. 튼튼보다 튼튼해요.ㅋㅋ케이블 자체가 꽤 두꺼워서 잘 꼬이지 않아요.길이는 2M짜리로 주문한 아유는 단순해요. 1.2M 짜리 케이블이 품절이라....ㅋㅋㅋ당연히 1.2 보다 비싸요. 그래도 어차피 케이블이 길면 유용한 경우가 더 많을테니 주문 했어요.

주파집은 휴대폰 쪽에서 제법 오래전부터 보였던것 같은데 몇개 써본건 없어요. 얼마나 좋은 제품을 잘 만드는지 역시 잘 몰라요. 이 주파집 휴대폰 고속충전기 세트가 정말 맘에 들고 상당히 튼튼하면서 고속충전 안정성이 좋고 주변에 추천할만 해서 내가 추천 받게 되었구나. 이렇게 주파집이 큰거겠구나..라고 생각이 들었고 이 주파집 고속충전기를 내가 써보고 좋다 라는 생각이 들었으니 당연히 나도 이 주파집 고속충전기를 주변에 추천해야겠구나..이게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에요.

기존 충전기나 케이블이랑은 다르게 케이블 끝이 아주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케이블이 끊어져 맘고생 할일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감히 추천드려 보아요. 저는 네이버 쇼핑 주파집 홈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쿠팡에도 같은 제품 판매가 되고 있어요. 하여 제품 사진들에 링크 넣어드릴테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하셔요.

그동안에도 해 오긴 했지만 간만에 쿠팡파트너스의 수익 멘트를 작성하네요.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이지만 링크를 통한 쿠팡의 수익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주파집 고속충전기를 구매한 후기인데요.
주파집뿐 아니라 휴대폰 고속충전기를 찾으시는 분이 계셨다면 저는 단연 추천 넣어요!! 튼튼하게 사용하시는게 가장 큰 이점이 될것 같네요.

휴대폰 고속 충전은 마음의 여유를 주네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