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깨알정보들

애드센스 광고 승인!! 광고넣기!!

P.jung story 2020. 5. 6. 18:32
반응형

아마 애드센스 광고 승인까지 걸린 시간이 대략 음.....3개월은 걸린것같아요.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광고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검색들을 하고 있지만 왜 안되는건지 알수 없어하더라구요. 결론은 짧은 포스팅 많은거 말고 긴 포스팅 많은게 중요한것 같고요. 절대 빠지지 않고 매일! 까지는 하지 않아도 되는것 같아요. 저는 중간에 1~2일씩 빼먹기도했었는데 결론은 승인이 났습니다.

애드센스광고승인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를 남의 것만 보다가 제 승인 메일을 받으니 기분이 날아갈것 같네요. 그렇다고 뭐 이제 열심히 블로그 해서 부자가 되야지! 이것 보다는 찬찬히 제 기록을 남기고 좋은 리뷰를 하며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지 않을까 싶은 정도네요.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신청 자체는 상당히 오래 전에 해뒀습니다. 이것 저것 유튜브도 도전해보는 중이고 하다보니 가입과 계정연결을 오래전에 글 찾아서 도움 받아가면서 했었는데 이제 되는것 같아요.

애드센스 광고 승인

사이트에 들어가면 좌측에 "사이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항상 보여지는 멘트는 "준비중" 이라는 회색 글씨의 멘트였는데 오늘 접속하니 "준비"라는 녹색 글씨의 멘트가 써있길래 어?! 이상한데?! 하면서 GMAIL에 접속을 해봅니다. 메일이 와있는데 누르기도 전에 "됐구나!"라는 생각이 딱 들면서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마무리 되었다는걸 알수 있었죠!!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합격하게 되었네요. 이제 그들의 룰을 어기지 않으면서 방문자 수를 늘려가고 제가 원하는 글도 쓰고 방문자가 원하는 글도 써가면서 블로그를 키워가는 재미를 느껴볼수 있다면 더 좋겠어요.

애드센스 광고 승인

확인이 모두 되었다면 티스토리 - 설정 - 플러그인 - 애드센스 관련 광고 삽입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광고 HTML 은 위 사진 좌측 "광고"카테고리에서 확인할수 있고 수많은 글들이 있으나 살짝 어려운 점이 있어서 이후에 제가 직접 실행해보고 이 부분을 조금 더 쉽게 설명해줄수 없나 연구해서 쉽게 설명할수 있도록 해볼께요.

애드센스 광고 승인

현재 저는 자동광고를 설정해두었는데 모든 내용을 허용으로 설정해뒀고 오늘 승인이 났고 기존에 지인이 광고 승인 났을때를 떠올려보면 하루만에 광고가 적용되는게 아니라 약 일주일에 걸쳐서 모든 포스팅에 광고가 게재되더라구요. 그래서 애드센스 광고를 완성 시키고 나면 어디어디에 광고가 나오고 어떻게 보여지는지 확인한 후에 모두 잘 보여지면 그때는 그냥 두고 많이 보여지지 않으면 수동으로 설정해줄껀데 그때 애드센스 광고 넣는 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블로그를 열심히 키우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저도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는 거의 포기 상태에 가까워서 제대로 운영하는 법을 몰랐지만 애드센스 광고 승인도 났겠다 이 참에 제대로 시간 날때 공부도 해가면서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도움이 될것 같다 판단되는 부분은 중간 중간 편집해서 포스팅 하고 도움이 되도록 포스팅 할께요! 구글에서 돈 1원이라도 벌면 좋겠네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