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밥&식사&술도함께

[인천 서구 루원시티 맛집] 루원시티 , 서구청 고기 먹을껀데 여길 빼놓고 논한다고??

P.jung story 2022. 12. 25. 01:05
반응형

[인천 서구 루원시티 맛집] 루원시티 , 서구청 고기 먹을껀데 여길 빼놓고 논한다고??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식당은 이제 심심치 않게 볼수 있어요. 제 블로그에 올려져 있는 부천에 있는 작은 고기집도 마찬가지죠. 저 같은 경우엔 요리에 재능이 전혀 없어서 거의 할줄 모르는데요. 그래도 맛은 볼줄 알아요!!ㅋ

루원시티 , 서구청 모임이나 회식도 추천

이곳은 새로 생긴 루원시티에 "푸르지오" 아파트 앞 작은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골목안에 있으니 나름 한적하면서 조용하구요...약간은 어두운 편에 속하는 골목에 하얀색 간판이 홀로 빛나고 있으니 찾기가 어렵지도 않으면서 운치도 좀 있습니다. 서구청에서도 엄청 가까운 곳이라 회식도 추천드릴수 있는 곳이구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모임을 갖기 위해 예약을 하는 곳입니다. 들은 이야기론 20~30명 회식도 가끔 진행이 되는 걸 들었어요.

루원시티 맛집 무쇠고집

골목 모퉁이에 위치해 있어서 간판이 잘 보이게 설치되어 있어요. 인테리어 깔끔한게 제 스타일이에요~ㅋㅋ

주방이 오픈형이라서 사장님이 고기 써는것도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구요~ 반찬도 셀프로 모두 갖다 먹을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테이블 세팅이 넓직하게 세팅되어 있어서 아주 맘에 들어요~ 어떤 고깃집들은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괜히 불편하고 대화도 좀 신경쓰이게 되서 맘이 편하지 않은데 여긴 넓은 공간을 이렇게 사용하니 뭔가 맘이 편해보이지않나요?!

이 집의 시그니처는 "고사리,미나리"를 주는건데요. 안타깝게도 추가는 없어서 아쉬워요~ 쌈을 싸먹을때 같이 먹어주면 아삭한 식감을 주기도 하고 고사리 특유의 식감도 맛을 돋워주는데 일품입니다!

저는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봤어요. 삼겹살과 항정살이 맛있는 맛집이구요!! 덜미살은 일명 "뒷고기" 에요~ 차돌박이도 나쁘지 않은 고기를 사용해요~ 바로 어제는 육회를 먹었는데 이 또한 훌륭했어요!~ 적당한 쫄깃함에 무순과 배채도 많이 줍니다.
서브메뉴로는 "된장술밥"과 "국수"를 추천드려요~
젊은 사장님이 직접 담그는 열무김치에 말아주는 국수는 고기맛을 싹 날려주며 시원하고 아삭함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주기적으로 새로 담근다고 하니 가끔은 살짝 익은 열무국수를 드실수도 있습니다.ㅋㅋ 그래도 아삭함은 살아있는 고깃집에서 쉽게 맛볼수 없는 열무김치니 드셔보셔도 후회 안할듯!! 하구요.
"된장술밥"이라는 메뉴는 말그대로 된장찌개에 밥을 넣어 고기 먹은 무쇠판에 끓여 먹는 메뉴에요. 이게 왜 훌륭하냐면! 고기로 밥을 먹으면서 술을 마시면 이상하게 한국사람들은 "술밥"을 먹잖아요!! 이게 그 "술밥"의 역할을 제대로 한다는거죠! 이거 하나 시켜서 바로 소주 1~2병 그냥 넘어가주니까!! 이만한 서브메뉴가 또 없어요!!

하....간만에 가족같은 동생 부부 만나서 소주 10병 달려줬습니다.....

적당하게 잘라서 기가막히게 먹어주는건데 물론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 메뉴고 어디서든 볶은 김치와 미나리를 먹고 고사리도 먹지만요. 인천 서구에서 이런 구성을 가진 고깃집은 못본것 같아요. 정말 추천 박아드려야 합니다.

어떻게?! 이거 보시고 오늘 밤 소주 10병 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