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일상을 함께

이승기 삭발 이슈! 후크 엔터 와의 갈등 요약

P.jung story 2023. 1. 1. 15:28
반응형

이승기? 이승기가 왜?

굳이 TV를 즐겨 보지는 않는다. 요즘엔 OTT가 잘되어 있고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영화가 있으면 주로 그걸로 해결한다. 예능을 엄청 좋아하다가 업무가 바빠지면서 가장 먼저 손을 뗀게 TV다. TV를 보며 드라마,영화,예능 어디서든 틀면 나오는 연예인중 이승기가 있다. 언제나 무난하고 무던하기에 서글하고 이미지 좋고 일잘하는 연예인이라고 생각했다. 작년 어느날 유튜브 숏츠를 잠깐 보다가 어! 하고 뉴스를 본 기억이 있다. 

이승기 VS 후크엔터 음원 정산 0원??

이게 말이 되나 싶다. 소속 연예인이 바보도 아닌데 정산금액이 0원이라니....그것도 모자라 그걸 인정했다고? 라고 생각했다. 아니라고 말하니 믿어버리는 순수함까지 갖춘건가? 싶었지만 이승기의 입장에서 보면 음원이외의 수익들이 모두 제대로 정산되고 있다는걸 기준으로 보면 그럴리 없고 진짜 광고비용이 더 많이 들어갔다고 생각했을수도 있다고 생각하긴 했다. 지금 현재까지 밝혀진 내용으론 이미 60억에 가까운 돈을 더 받아야 하는 입장이긴 한데 이승기의 입장에선 이 돈보다는 믿었던 신뢰가 깨진 것에 대한 배신감이 더 클것으로 보인다. 사전에 통보 없이 부분 정산금을 입금해버리는 행위나 빌린돈 갚은걸로 작성한걸 2차계약에 작성한 합의서가 있다고 거짓말 하는것도 이승기에겐 너무 큰 상처를 주는 행위가 아니었을까...

스승은...

이선희는 이승기를 발굴한 사람이다. 이승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선희를 좋아한다. 이승기를 발굴해준 사람이니까....이승기 사건에서 일부 수익 1%를 이선희의 가족이 받고 있었다는 뉴스를 접하기 전까지는....아직까지 이선희측의 어떤 반응은 없는 상태... 이선희는 후크엔터 권진영 대표로부터 약 30억원어치의 주식을 전달 받았고 이선희의 딸까지 약 5억에 가까운 지분을 받았다는 뉴스가 나왔다. 방송에서 스승에 대한 이야기를 할때 얼마나 진심이었는지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이승기의 스승사랑은 각별했는데 이선희에 대한 배신감도 상처도 얼마나 아플지 짐작도 안된다.

삭발???

이승기 삭발

갑자기 연기대상에 삭발을 하고 나와 놀라게 했다. 많은 동료들이 짠하게 봤으리라....
"일신상의 이유나 개인적인 심경의 변화는 아니다. 영화 '대가족'이라는 작품을 찍고 있다. 주지 스님역으로 촬영중"
이라며 짠하게 보지 말라 웃어보였다. 순간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재 상황에 대한 슬픔을 표현한것이 아닌가 했을것이다. 부디 모든 일이 잘 풀리고 맘 편히 일하는 이승기가 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