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일상을 함께

여수 이순신 광장 근처 1등 5번 로또 명당!!! 교동 복권 나라

P.jung story 2022. 11. 7. 21:25
반응형

여수 이순신 광장 근처 1등 5번 로또 명당!!! 교동 복권 나라

 

최근 여수에 다녀왔어요.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는 직업이다 보니 좋은곳에 많이 간다는 장점은 있지만
그렇다고 관광을 하러 다니는건 아니니..ㅎㅎ

하지만 출장을 가면 빼놓지 않고 하는 행동은 그 지역의 로또 명당을 찾아가는것!

타지역에 가면 무조건 로또를 사라는... 어디선가 들었던 기억이 이렇게 몸을 지배합니다.

중고차 매입이 끝나면 보통 방문하는 편인데 이번엔 방문시간 전에 가게 되었어요.
원래 약속보다 일찍 여수에 도착하게 되어서 딱히 할일이 없었기에...ㅋㅋ

이순신 광장이 근처에 있고 여러 블로그를 뒤져보니 이 근처에 맛집들이 모두 몰려 있더라구요~
시간도 넉넉하고 배도 고팠다면 밥도 먹었을것을.....고속도로에서 밥을 먹는 바람에 딱 배가 고프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여튼 일찍 도착도 했겠다 여수의 로또 명당이 저는 필요했고 여수에는 1등이 5번 나온 로또 명당이 있다고 합니다.

로또 명당이란게 그 지역에서 횟수가 많이 나오면 다 명당이니께.....
2번이어도 2번이 그 지역에서 가장 많은 횟수라면.....ㅎㅎ

여기는 근처에 주차하기가 좀 많이 어려워서 저는 인근 골목 안쪽에 공영주차장 같은 곳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여기 의외로 차 댈곳이 전혀 없더라구요.

시간도 많은 겸 하여 이순신 광장 앞에 있는 거북선을 보러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통영에 다녀왔는데 원래 거북선 있던곳에 거북선이 없더라구요~
간만에 또 거북선 만나니까 음.....이유없이 든든한 느낌..;;;;

넓은 광장에 사람도 많지 않고 차도 없는 곳이니.....요즘 저의 가장 큰 고민은 아들이 킥보드를 맘 놓고 탈수 있는 곳을 찾는 건데 여기 정말 좋네요.
계단을 오르내리며 놀이터 아닌 놀이터도 대신해주고 주변에 간식 집들도 많고 전통시장도 있어서 구경거리가 넘쳐납니다.

여긴 통영보다는 좀 더 그분을 기리는 느낌이 들어요.
뭔가 좀 광장이 커서 그런가봐요.

광장을 나와 길을 따라 3~5분 정도 걸으면 길가에 이렇게 풍선이 커다랗게 서 있어요~
가게도 작은데 길 앞에 줄도 서있고 제법 명당티를 냅니다.

저는 5천원 사려다가 1만원 샀어요~

당연히 이 글을 쓰고 있으니 당첨은 안되었겠죠?;;;;;;;;;
되고 싶다 로또!!!

모두들 당첨되서 좋은 일만 가득하세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