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일상을 함께

서산 배낚시 비용 안내고 다녀왔어요~

P.jung story 2022. 9. 12. 04:31
반응형

서산 배낚시 비용 안내고 다녀왔어요~

 

서산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주변에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물론 원래 많았는데 이제 제 주변에 많아진거겠죠.

8월 초즈음에 다녀왔는데요.
서산 배낚시는 정해진 시간에 출항 , 정해진 시간에 입항 하죠.
정해진 룰이며 보통 새벽에 출항을 합니다.
하루 나갔다 들어오면 출항료를 받죠.

저는 서산에 선장님이 지인입니다.
하하하;;; 선장님 뱃일 없는 날에 
툭! 하고 연락이 와서 전날 밤에 서산으로 갔습니다.

출항! 새벽에 3시쯤 출항한것 같아요.
낚시를 취미로 하지 않아서 바다햇빛에 잔뜩 타버렸네요.

우리가 타고 나갈 배입니다.
두근두근 설레었네요~

미끼도 준비해줍니다.
생새우! 저희는 민어를 잡으러 갔는데 놀래미와 광어,우럭도 잡았어요~ㅋㅋㅋ

아침해가 꽤 금방 뜨더라구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한참을 달려 나갔습니다. 

낚시 시작!!

이거 놀래미 맞죠?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워낙 낚시도 모르고 생선도 몰라서 ㅋㅋ
그래도 제가 젤 첨 낚는데 성공했습니다.
저만해 보여도 제법 손맛이 좋았습니다.
1번으로 끝난게 너무 아쉽지만....

2번째로 배 선장님의 광어,우럭 포획!!!

그리고 네번째로 제대로 된 민어가 나왔습니다.
어찌된 일인지 동영상 업로드가 안되네요ㅠ

민어는 제법 큰게 올라와서 손맛이 너무 좋았다고 신났던 함께 간 지인이었습니다.
그냥 사진으로 봐도 상당히 크네요~
이렇게 낚시를 마무리 했습니다.
우럭까지 해서 총 4마리 잡고 오늘 일정 끝!
입항해서 바로 앞 식당에서 다 회쳐 먹고 올라왔습니다.


조만간 쭈꾸미랑 백조기도 잡으러 오라던데 다녀오면 다시 한번 포스팅 해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