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공부해보자

아이폰 뒷면탭 or 뒷면터치 로 한층 더 편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네요.

P.jung story 2022. 12. 6. 23:43
반응형

아이폰 뒷면탭 or 뒷면터치 로 한층 더 편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네요.

최근엔 이것 저것 포스팅 거리도 찾을겸 제가 사용하는 물건이나 기타 등등의 깨알같은 팁도 얻을겸 해서 
인터넷을 많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경기가 워낙 나쁘고 본업이 어려워지고 있는 만큼 아무래도 시간적인 부분이 많이 남네요ㅠㅠㅠ

저는 평소에 갤럭시 핸드폰 하나와 아이폰 총 두대의 핸드폰을 사용해요.
기존에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개인적인 관계들의 연락은 갤럭시를 이용하고 
전용 연락처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연락처는 아이폰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게 이미 오래된 기능이라서 저는 적응을 해버린 이후에 발견한 기능이긴 한데.

갤럭시는 2번 터치해서 핸드폰을 깨우고 2번 터치해서 핸드폰 재웁니다.

근데 아이폰은 안되죠 ㅠㅠㅠ

영상을 첨부하는 법을 몰라 이렇게 밖에 올리질 못하네요.ㅠㅠㅠ
뭔가 크기 조절도 하고 그럴수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

일단 무조건 "설정" 입니다.

그리고 제목 처럼 뒷면을 탭하거나 터치하는 거니까 바로 "터치"들어갑니다.

가장 하단에 "뒷면 탭" 으로 설정을 들어가줍니다.
와....그동안에 아이폰 3부터 사용했고 뭐 모델들 마다 이것 저것 사용해보기는 했지만 
이렇게 새까맣게 모르는 기능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2번 탭과 3번 탭 

각 1가지씩 총 2가지의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데 이게 검색해보니 
기능 사용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부분은 조금 공부를 해서 
확인을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만 현재 저의 경우 바로 사용이 되며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수 있으니 평소 자주 사용하는 기능으로 2가지를 설정하여 사용하면
정말 정말 편할것 같아 이렇게 공유를 해보네요~

검색을 해봐도 워낙 많은 글이 이미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겠지만 이부분 정말 좋은 기능입니다.

조금이라도 편한 폰 문화를 위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