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CARCARCAR_CHANNEL"
CHANNEL_RANG

유튜브"카카카" 경력10년차 중고차 매입딜러

깨알정보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하셨나요?! 2차 대상까지 확정되었더라구요.

채널_랑 2021. 1. 28. 00:37
반응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하셨나요?! 2차 대상까지 확정되었더라구요.

얼마전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하라는 기사가 떴었어요. 그 당일이었나...저는 바로 확인을 해봤는데 미리 나온 기사여서 며칠 기다렸다가 바로 받았어요. 저는 와이프와 저 둘다 사업자가 있고 둘다 온라인 사업을 병행하고 있기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처음 뉴스에서는 온라인 사업자는 해당되지 않는다고 하여 기대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ㅎㅎㅎ여튼 기다림 끝에 좋은 소식이 전해졌네요. 1차에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대상에 선정되어 신청 시작 다음날에 바로 받았어요. 그런데 와이프 사업자는 20년도 생성 사업자라서 그런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대상에서 제외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받은걸로 잘 유지해보자 했는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이 이번에 3차 지원이잖아요. 그 3차지원금을 3단계로 나눠서 대상선정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하고 기다렸는데 떡 하니 문자가 왔습니다.

그래서 바로 확인을 해보니 정말 대상자 선정이 되었더라구요.. 아직 잘 모르는 많은 분들이 계실테고 확인해봐서 손해볼건 없으니 바로바로 확인을 해보시라고 포스팅 합니다. "구글" 혹은 "네이버"에서 버팀목자금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바로 링크가 뜨니 들어가시면 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일단 진입하시면 반갑게도

저희를 버텨준다고 하십니다. 정말 삶을 버텨내기에는 큰 돈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국에 계신 사업자분들에게 단비같은 지원이니 감사히 받아서 망하지 않도록 잘 버텨봐야겠죠. ㅠㅠ 코로나가 얼른 끝나서 사라져버렸으면 좋겠어요. 마스크 없는 삶을 이젠 살수 없다는게 너무 슬퍼요...ㅠ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많은 내용에 대한 동의사항들이에요. 궁금하신분들은 읽어보시고 진행하셔요. 버팀목자금은 나중에 종소세 신고할때도 첨부해야 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정리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사업자를 입력하는 란이 나옵니다. 본인으로만 가능하니까 사업자 번호 확인하셔서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상자면 대상자라고 뜹니다.

이렇게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대상자라고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고 '확인' 아래 있는 휴대폰이나 공동인증서로 본인을 증명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신청을 완료했기때문에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질 않더라구요. 바로 포스팅 위해 캡쳐를 해뒀어야 하는데 실수 였어요. 개인정보와 사업자 내용 그리고 계좌 정보까지 입력하면 보통 반나절 혹은 하루면 입금이 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으로 이번달 아주 소소하게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단비같은 버팀목자금으로 2월달은 조금 숨통이 트일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