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40대

관심있는 것 만 하려고 해도 너무 바쁜데?!

news&view

이종석♡아이유 사겨???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나도 갖고 싶은데ㅠ

P.jung story 2023. 1. 1. 16:33
반응형

이종석♡아이유 사귀어???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나도 갖고 싶은데ㅠ

바로 어제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열애를 한다고..... 이종석이랑....... 진정 놀랐다.
기억력이 짧아 방송을 같이 했었다는 사실도 전혀 몰랐고 접점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와 친했었다니...

2022년 12월 31일 서로의 팬카페에 공식입장을 전달했으니 제대로 사실인 것.

MBC 연기대상에서 이종석이 언급한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끔 도와준 그분"에 대한 궁금증으로 연기대상자체보다 큰 관심으로 인터넷이 핫했다. 10년 동안 친한 동료 관계로 지내다가 이어진 인연이니 예쁜 사랑 잘하면 좋겠다 싶다.

장기하 인스타는 왜 그는 겨....

사람이 잘 만나다가 헤어질 수도 있는 거고 실제로 잘 헤어졌다고 언급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니 그쪽으로 맘이 기우는 건 당연한 거지만 그래도 가만히 있던 장기하는 뭔 죄인지...ㅎㅎ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오래전부터 갖고 싶던 가방.

22년 초인가.... 여름인가 지나가던 어떤 남자가 멋들어지게 루이뷔통 카세트백을 크로스로 메고 가던걸 우연히 봤다. 덩치도 산만한데 작은 가방이 제법 잘 어울렸다. 너무 이뻐 검색을 했다.... 3백이 넘는 금액이었다.ㅠㅠ 못 산다;;;; 그렇게 관심이 쏠려 카세트백을 검색하기 시작했다. 루이뷔통이 이쁘다. 최근엔 버티컬 웨어러블 제품이 이쁘다.  메는 사람이 많다. 구찌도 제법 이쁘다. 최근엔 홀스빗 1955 제품이 맘에 든다. 가격도 괜찮은데.....

그래도 최근까지 가장 맘에 드는 제품은 보테가베네타 제품이다. 그 제품 자체가 가져오는 네이밍이 있지만 다른 두 브랜드와 다르게 뭔가 강한 어필이 상대적으로 적은 느낌이다. 그러면서도 정체성을 확실히 가져가서 인 듯..

이종석, 아이유 커플이 선택한 제품이 패디드 제품이라고 뉴스에 나왔지만 난 기본이 더 좋은 것 같던데.....
여하튼 슈퍼스타 커플템이라고 이슈에 나올만한 유행템인 것 같고 덕분에 제품 이슈몰이가 확실히 된 듯!! 매출 오르겠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