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CARCARCAR_CHANNEL"
CHANNEL_RANG

유튜브"카카카" 경력10년차 중고차 매입딜러

밥&식사&술도함께

인천 서구 고기집 "금송아지" 방문

채널_랑 2019. 12. 2. 15: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추워져서 이제 따땃한 국물이나 고기를 구울때의 열기가 좋아지는

계절이 왔습니다.

 

최근 한달쯤 전에 개업한 "금송아지" 고기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인천 서구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공단이 있어서

점심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저녁손님은 많지 않지만 주변이 좀 외진 곳이다 보니

술과 함께 하기에는 아주 좋은 곳은 아닌듯 하고

식사를 생각하시면 금액&맛&서비스가 훌륭한 곳이라고 판단됩니다.

조금 화려한 느낌이 있는 입간판입니다.ㅎㅎ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주변에 꽃과 화환이 꽤 있었습니다.

현재 이곳에 관련 포스팅은 한개뿐이어서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검색을 해보면 "금송아지" 라는 곳은 의외로 여러곳인데 체인점 여부는 잘 모르겠다러구요.

여튼간에 새로 오픈한곳이라서 깨끗한게 가장 장점인 곳입니다.

고기류는 돼지와 소를 기본으로 판매합니다. 아무래도 금송아지 니까 소고기가 주판매상품이 아닐까 싶네요.

최근 그냥 1번 방문과 장인어른 생신 1번 방문으로 총 2번을 방문하여

돼지 갈비 & 생등심 & 갈비살

을 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은 맛이 있어야 식당에 자주 가게 되는데

여기는 다녀오고 나서 회사가 근처라서 회사 사람들에게도 소개를 해주게 되었습니다.

맛도 좋고 일단 홀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좋습니다.

친절하고 빠르고 미소가 있는 분들이라는 점이 좋았습니다.

홀이 매우 넓고 테이블간 거리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이가 잠을 자던 중이라서 유모차를 테이블 사이에 뒀는데 저정도 공간이면 들락거리기 나쁘지 않습니다.

새 연통입니다.ㅎㅎ 완전 깨끗하고 서버분이 손으로 밑부분을 잡았는데도 깨끗하더라구요 ㅎㅎ

중간에 아이가 깨서 앉을곳이 필요했는데 아기의자 구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오셔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구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매우 한가했는데 저희가 고기를 구워먹었고

두번째 방문한 시간에는 몇팀이 있었는데도 고기를 구워주셨습니다.

어떻게 대처를 해주시는 건지는 모르겠으니 그냥 구워드신다고 생각하고 방문하시면 될것 같구요.

이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요즘 고기집의 대세는 구워주는 고기집인데 말이죠.

숯이 들어옵니다.

상태가 매우 좋은 숯이 들어옵니다. 고기그릴도 좋습니다.

갈비살 나와줍니다.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이 비전문가가 봐도 색깔이 선도가 좋아 보입니다.

정말 금송아지 고기인 맛일듯해 보이네요. ㅎㅎㅎ

적당하게 구워줍니다. 약~간 핏기가 보이도록 질겨지지 않도록

음식들은 사진만으로는 뭔가 부족한 감이 있어서

영상 함께 첨부합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맛도 누리지 않고 상태도 맛도 좋았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금송아지 맛이네요 ㅎㅎ

추천

맛. ★★☆

서비스.

청결.

 

 

 

 

 

 

반응형